- 글번호
- 57020
2025-1학기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 안내
- 수정일
- 2025.02.17
- 작성자
- 총무처 회계팀
- 조회수
- 4794
- 등록일
- 2025.02.04
2025-1학기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 안내
1. 신청기간 : 2025. 02. 17(월) ~ 2025. 02. 21(금)
* 추가신청기간은 없습니다. 반드시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* 학자금대출신청자 및 신청예정자는 분할납부신청 불가
* 학점등록생(초과학기자)은 분할납부신청 불가
2. 신청대상 : 2025-1학기 재학생 전체 (복학생, 장학금수혜자도 신청가능)
3. 신청방법
* 종합정보시스템 (https://portal.skhu.ac.kr) 로그인 ->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
-> 인트라넷 학부(대학원)생서비스 -> 분납신청/취소
4. 납부기간 및 납부금액
구분 |
납부기간 |
납부금액 |
1차 납부 |
2025.03.05(수) - 2025.03.07(금) [고지서출력기간: 2025.02.26(수) - 2025.03.07(금)] |
- 2회 신청시: 등록금액의 50%씩
- 3회 신청시: 등록금액의 40%, 30%, 30% |
2차 납부 |
2025.04.02(수) - 2025.04.04(금) [고지서출력기간: 2025.03.26(수) - 2025.04.04(금)] |
|
3차 납부 |
2025.04.30(수) - 2025.05.02(금) [고지서출력기간: 2025.04.23(수) - 2025.05.02(금)] |
* 2회 또는 3회로 본인이 선택하여 신청
5. 수납은행 및 납부방법
* 수납은행 : 국민은행, 신한은행 전국지점
* 24시간 납부가능하며, 등록 마지막 날은 오후 4시까지 납부가능
* 분할납부고지서는 매회 생성되며 등록기간에 확인 및 출력가능
* 납부방법 : 1) 가상계좌납부 - 고지서에 명시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납부
- 무통장입금, 인터넷뱅킹, ATM기입금
- 타 은행에서 이체시 송금수수료가 발생할수있음
2) 은행창구납부 - 고지서 지참 후 가까운 수납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
6. 등록 및 장학관련 문의
* 등록금 문의 : 02-2610-4112, 4116, 4126
*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: 02-2610-4728, 4318
총 무 처 장
- 담당부서
- 교무처 교무팀 / 나눔융합전공대학 교육지원팀
- TEL
- 02.2610.4113(학적) 4128(수업) / 4230(인문) 4382(사회) 4286(미콘) 4334(IT)